프린터 이메일 전송

이순정 매탑 25기 초대 회장 "지역사회와 함께 하는 25기 될 것"

수석 부회장에 안병기 파라마운트 대표
부회장은 최덕윤· 이영민·황석선·김준현·정은희·전제훈 씨, 사무총장은 신은비 국민의힘 대구시당 차세대여성위원
이한별 기자 2025-11-18 12:58:16
▲매일 탑리더스 아카데미 25기 원우회장 취임식.

매일 탑리더스 아카데미(이하 매탑) 25기 원우회장 취임식이 17일 그랜드호텔에서 열렸다.

이순정 드림종합병원장(계명의대 동창회장)이 이날 25기 초대 회장으로 취임했고, 안병기 파라마운트 대표는 수석 부회장에 이름을 올렸다.

최덕윤 대구요양병원장, 이영민 한국공인중개사협회 대구시회장, 황석선 대구 중구보건소장, 김준현 대구지방세무사회 부회장, 정은희 메트라이프생명보험㈜ 대표FSR, 전제훈 ㈜봄밀 대표 등 6명도 부회장으로 위촉됐다. 사무총장은 신은비 국민의힘 대구시당 차세대여성위원장이 맡았다. 김해리 리끌레르 에스테틱 대표와 오소영 베프컴퍼니 대표는 각각 기획국장과 홍보국장으로 집행부에 합류했다.

이순정 초대 회장은 취임사를 통해 "소통과 화합으로 지역사회와 함께 하는 25기가 될 것"이라며 "각 분야 리더들로 구성된 모임인 만큼 사회적 책무에도 소홀하지 않겠다"고 다짐했다.

한편 이날 취임식에는 이동관 매일신문 사장과 심인철 매탑 총동창회장, 장석우 매탑 총동창골프회 회장, 김영식 매탑 24기 회장 등이 참석해 25기 원우회 출범을 축하했다.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