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사이버대학교(총장 이근용)는 최근 본교에서 ㈜디지티모빌리티(DGT 모빌리티, 대표이사 이시혁)와 상호 교류 및 홍보 협력을 통한 공동 발전을 도모하기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5일 밝혔다.
이날 협약식에는 대구사이버대 이근용 총장을 비롯해 박상희 교학처장, 도진우 사무처장, 김천수 평생교육원장이 참석했으며, ㈜디지티모빌리티에서는 이시혁 대표이사, 김영만 부의장, 나성진 팀장, 권진범 매니저가 함께했다.
이번 협약은 양 기관이 긴밀한 협력을 통해 교육과 모빌리티 산업 간 연계성을 강화하고, 지식정보화 시대의 변화에 능동적으로 대응하기 위해 추진됐다.
양 기관은 이번 협약을 통해 ▷㈜디지티모빌리티의 가맹사 구성원, 임직원 및 가족의 대구사이버대학교 입학 시 산학협약 장학금 지원 ▷대구사이버대학교 장애인 사이버 평생학습 플랫폼 홍보 협력 ▷상호 마케팅 및 홍보 활동 지원 등 다양한 분야에서 협력하기로 했다.
이근용 총장은 "이번 협약은 교육기관과 지역 대표 모빌리티 기업이 서로의 강점을 공유하며 상호 브랜드 가치를 높이는 뜻깊은 계기"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산업 분야와 협력해 미래형 교육 생태계를 확장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이시혁 대표이사는 "㈜디지티모빌리티는 카카오T블루와 자체 브랜드 세큐T(SECU T)를 운영하며, 안전과 친절, 환경 중심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상생형 모빌리티 생태계를 구축해왔다"며 "이번 협약을 통해 모빌리티 광고 플랫폼 사업과 교육복지 프로그램을 연계하여 지역사회와 함께 성장하는 새로운 상생 모델을 만들어 나가겠다"고 전했다.
㈜디지티모빌리티는 카카오 모빌리티의 공식 파트너이자 카카오T블루 대구·경북 가맹본부로, 2019년 대구에서 가맹택시 사업을 시작했다. 이후 자체 브랜드 세큐T(SECU T)를 런칭해 안전·친절·환경 중심의 서비스 품질 혁신을 이어오고 있으며, 운행데이터와 차량 네트워크를 기반으로 한 '모빌리티 광고 플랫폼' 사업을 추진하고 있다.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