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북지방통계청, ‘지역키움통계’ 공공서비스디자인 행안부 장관상 수상
2025-09-05

HXD화성개발(박종수 대표)은 지난 2일 경기 부천시 원종동 소재 ‘혜원연립·방배아파트 가로주택정비사업’의 2025년 정기총회에서 시공사로 선정됐다고 4일 밝혔다.
이 사업은 대한토지신탁 사업대행사 방식으로 진행되며, 부천시 원종동 38-7번지 일대에 지하 2층~지상 13층 아파트 2개 동 128세대와 부대복리시설을 건립한다. 세대별로 전용면적 56㎡, 68㎡, 71㎡, 82㎡로 구성될 예정이다.
11개 건설사가 수주에 참여했으며, 3개 건설사의 합동설명회에서 치열한 경쟁 끝에 화성개발이 최종 선정됐다. 화성개발은 우수한 재무구조와 신용등급, 품질경영을 바탕으로 참석 조합원의 과반 지지를 받았다.
사업지는 여월초교, 원종초교, 까치울중 등이 가까워 학군이 양호하다. 또한 원종역, 부천종합운동장역, 경인고속도로가 인접해 교통여건이 우수하다. 아울러 홈플러스, 부천제일시장 등 편의시설과 도당근린공원, 장미원, 은데미공원, 부천시립북부도서관 등 다양한 생활인프라가 갖춰져 있다.
서울지사장은 “우리 회사의 기업력과 품질, 시공능력으로 조합원들의 지지를 받아 지역의 오랜 숙원사업 시공사로 선정돼 매우 기쁘다”며 “조합 및 사업대행자와 협력해 지역의 대표 랜드마크를 만들고, 쾌적한 주거환경을 조성하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