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린터 이메일 전송

국립경국대학교 보건미용과, 월드뷰티아트 국제공모전서 대거 수상

재학생들 금상 및 특별상 수상, 지도교수 최우수 지도자상 받아
이한별 기자 2025-08-29 14:40:13
▲보건미용과 3학년 권민지 학생(오른쪽)이 캡스톤디자인-뷰티자유주제 부문 금상을 수상했다. 왼쪽은 안병윤 경국대 공공부총장. 경국대 제공

국립경국대학교 보건미용과가 「2025년 23회 월드뷰티아트&디자인 국제공모전」에서 대거 수상하며 학과의 우수성을 입증했다.

(사)월드뷰티아트협회가 주관하고 서울특별시가 후원하는 이번 공모전에서 보건미용과 3학년 권민지 학생이 캡스톤디자인-뷰티자유주제 부문 금상을, 박예희 학생이 아트마스크 부문 국회의원상을, 권아름 학생이 동상을 각각 수상했다.

또한, 지도교수인 최정숙 교수는 후학 양성의 공로를 인정받아 김형동 국회의원(안동·예천)으로부터 ‘최고지도자상’을 수상하며 학과의 명예를 더욱 높였다.

수상 학생들은 “학과에서 진행되는 캡스톤디자인 실습 수업이 작품 제작과 공모전 출품에 큰 도움이 되었으며, 현장교육과 대회 준비기간 동안 아낌없는 지도를 해주신 최정숙 교수님의 덕분에 좋은 결과가 있었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안병윤 공공부총장은 “노력이 동반된 실력으로 이렇게 큰 성과를 이뤄낸 우리 학생과 지도 교수님의 열정에 깊이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보건의료·미용 분야의 전문 인력 양성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밝혔다.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